본문으로 바로가기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나요? 가격은 조금 비싸도 맛은 좋지요, 비오는날이면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2개를 1만원에 구입가능하다는걸 알고 있나요? 파인트 1개에 7,200원으로 2개를 구입시 14,400원이 되어버리죠. 해피포인트 어플을 이용하면, 베스킨에서 4400원을 절약할 수 있어요. 어떻게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는 지금 알려드릴께요.(단, 비오는날만 가능다하는게 아쉬울뿐입니다. 요즘 비가 통 안와서 쿠폰 받기가 힘드네요.)



해피포인트 어플로 배스킨라빈스 레이니쿠폰 받기


해피포인트 어플 얼마나 사용을 하고 있을까? 본인 주변에는 해피포인트 어플을 사용하는 사람이 드물다 굳이 이 어플을 사용할 필요가 없으니까, 필자도 사용을 안하다가 요근래부터 이용을 하기 시작했다. 이유는 비오는날에 베스킨라빈스 레이니데이 쿠폰을 받을 수 있어서이다. 어플을 사용한다기보다 설치만 해놓고, 비오는날에 어플을 실행시켜 쿠폰받기 용도로 이용중이다. 요즘은 정가를 다주고 구입하는것보다 몇십원, 몇백원, 몇천원.. 사람심리가 조금이라도 할인받으면 기분이 좋아지기때문이다.

그럼 쿠폰받는 방법을 알아보겠다. 차근차근 따라오길 바란다.


1.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접속하여 해피포인트 검색/설치를 해준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papp



2. 위치설정

설치된 해피포인트 어플을 실행시켜서 로그인을 먼저 해주고(아이디가 없다면 우선 회원가입부터 해주세요) 현재의 위치를 설정해줘야한다. 현재있는 곳에서는 비가 오지만 다른동네에는 비가 오지않을 경우 레이니데이 쿠폰을 받을 수 없다. 그러니 정확한 위치를 설정해주도록 하자



어플 상단에 현재의 위치가 나타나 있다.(좌측 이미지참고) 기본적으로 서울로 설정되어 있을것이다. 그옆에 화살표 동그라미형태가 보일것인데 여길 클릭하면, (우측 이미지참고) 위치정보가 꺼져있으니 설정허용을 해달라는 창이 나타날것이다. "허용"을 눌러주면 위치설정 사용화면으로 이동될것이다. 사용안함을 사용으로 설정하면 현재위치가 알아서 설정될것이다.



3. '오늘의 찬스' 비오는날 2종쿠폰 받기

현재지역에서 비가 오는중이라면 해피포인트 어플 메인에 레이니데이 쿠폰이 떠 있을것이다. 간혹 비가 그쳤지만 비가 온다고 표기된 경우에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검은색 배경에 분홍글씨로 "오늘의 찬스" 비오는날 2종쿠폰이 보일것이다. 여길 누르면 새창이 뜨면서 오늘의찬스 쿠폰받기 창이 나타난다. 이전에는 배스킨라빈스만 있었는데 지금은 던킨도너츠 커피 할인도 생겼다. 이런 할인쿠폰이 상시로 진행되면 좋겠지만, 비오는날이면 기분이 다운이 되는데 한번씩 이런 할인쿠폰을 챙겨서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먹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다. 


추가로, 해피포인트 어플에서 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을 1만원에 구입할수 있는 쿠폰8월9일부터 11일까지 제공한다고 한다. 필요한사람은 이 쿠폰을 받아서 사용하면 좋을것 같다.



빼먹은 내용이 있는데, '오늘의 찬스' 레이니쿠폰 사용기간은 단 하루!! 하루가 지나버리면 쿠폰은 사라지니, 이점 염두해두길 바란다.


::: 이 포스트 공유하기 :::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네이버
밴드
카스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