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어제에 이어 오늘은 KM플레이어 광고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한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다. 1분이라는 시간만 투자한다면 구버전을 설치하지 않고도 쉽게 광고제거를 할 수 있다. 그럼 잘 따라오길 바란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KM플레이어 광고제거


키보드 자판에서 윈도우키+R키를 눌러 실행창을 연다.




실행창이 열리면 FIREWALL.CPL 입력 후 확인을 누른다. 



※ 다른 방법으로는 [제어판] > [시스템 및 보안] > [Windows 방화벽]으로 실행해도 된다.




Windows 방화벽 창이 열렸다면 좌측 메뉴 중 고급 설정으로 들어간다.




▼ [고급 보안이 포함된 Windows 방화벽] 창이 열렸다. 좌측에 보면 [아웃바운드 규칙]이 보인다. 여길 클릭하게 되면, 우측에 [새 규칙]이 나타난다. 클릭하여 진행하자.




규칙 마법사가 실행이 되며, 규칙 종류는 [프로그램(P)] 선택 후 다음으로 진행.




KM플레이어가 위치해 있는 경로를 설정한다. [찾아보기(R)]를 클릭하여 C"\ProgramFiles(x86) 폴더 내에 위치한 The KMPlayer 폴더로 들어가서 실행파일인 KMPlayer.exe 파일을 선택하여 확인 버튼을 눌러준다. KM플레이어 설치 시 사용자가 임의로 저장위치를 바꾸었다면 바뀐 위치를 경로로 설정하면 된다.




경로 설정 후 다음 진행에서 [연결 차단(K)]을 설정.




규칙이 적용되는 시기는 컴퓨터가 [도메인/개인/공용]에 적용되었을 때, 해당 규칙이 작동이 되도록 전부 체크한 후 다음으로 이동한다.




마지막으로 해당 규칙의 이름을 임의로 설정한 후 [마침]을 누른다.




새로운 규칙이 작업 목록에 추가 되었다. 이제 KM플레이어를 실행시켜 광고제거가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을 해보자.




Windows 방화벽에 아웃바운드 규칙 설정 후 KM플레이어에서 광고가 제거되었다. 광고제거 전에는 첫 실행 시 메인CF와 우측에 각종 광고가 있었지만 규칙 설정 후 광고가 사라졌다.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구버전을 설치하지 않고도 간단한 설정만으로 해결 되었다. 




▶ 유용한정보 

2017/09/25 - KM플레이어 구버전 광고없이 사용하기

2017/09/23 - 상업적 사용OK 저작권 걱정NO 무료 한글폰트 10종

2017/09/13 - 크롬 브라우저 시크릿모드 사용흔적 없이 쓰자


::: 이 포스트 공유하기 :::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네이버
밴드
카스
카카오톡